본문 바로가기

서버 및 IT 관련

[차세대 스토리지] 대성홀딩스, 엑사넷과 총판 계약


대성홀딩스, 엑사넷과 총판 계약

 

-       대성홀딩스㈜ 클러스터 스토리지 시장 진출

-       최대 1 EB까지 지원하는 클러스터 나스 스토리지 제품 소개


 

[2009 11 3] 대성홀딩스()(대표 김영훈, 이종무) 정보통신사업부문은 엑사넷(Exanet.Ltd - http://www.exanet.com)과 국내총판 계약을 맺고 클러스터 스토리지 시장에 진출한다고 3일 밝혔다.

 

미국 뉴욕과 이스라엘에 본사를 두고 있는 클러스터 스토리지 대표주자인 엑사넷은 작년9월부터 한국 지사(지사장 이찬구)를 서울에 두고 영업하고 있며, 향후 양사는 엑사넷 부사장인 두비블리트(Dubi Blitt)씨가 방한을 앞두고, 한국시장을 점검하고 협력 업체와 전략 제휴를 계획하고 있으며 해외 시장동향에 대하여 설명하고 한국시장 활성화 방향 등을 협의할 예정이다.

 

확장성(Scale out)이 특징인 엑사넷의 엑사스토어 클러스터 나스(ExaStore Clustered NAS)는 클러스터 분산파일 시스템으로서, 전세계에서 가장 빠른 고성능을 자랑하고 있으며 타사 스토리지 시스템보다 뛰어난 확장성과, 유연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환경에 맞게 구성하여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엑사넷 제품은 기존 전통적인 스토리지 제품군과는 달리 비디오, 오디오, 이미지 및 대규모 비정형 데이터 처리에 초점을 맞춰 설계 되었다. 또한 현재 스토리지의 제품군중에 가장 큰 단일 파일 시스템(1EB: Exabyte-1,024 Petabyte)까지 지원하며 동급제품별 최고성능을 지원하는 유일한 제품으로 ESG 그룹에서 평가하고 SPEC ORG 공인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가장 우수한 클러스터 나스 스토리지 제품으로 소개하고 있다.

 

대성홀딩스 정보통신사업부문장 강석기 부사장과 엑사넷코리아 이찬구 지사장은 전세계적으로 비비씨(BBC), 유튜브(YouTube), 나사(NASA), 프랑스국립도서관 100개 이상의 고객을 확보한 입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신규 클러스터 스토리지 사이트를 적극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메일: exanet@sinai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