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inking About My Mind

[패션/유행] 황혜영 아이폰4 케이스 vs 최고의 사랑 최화정 핸드폰 케이스

요즘 패션에 민감한 사람들은 대부분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을겁니다. 그중 연예인들의 핸드폰에 관심이 유독 많은데
얼마전 화제에 중심에 서있던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최화정씨가 사용해서 화제가된 최화정 케이스!


최화정 핸드폰 케이스

< 독고~! 최화정 케이스라 불리는 내 아크히포케이스 어때??>

최화정 핸드폰 케이스


최고의 사랑에서 최화정이 들고 나오는 핸드폰 케이스 ‘아크히포’사 제품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와중에
다른 연예인들은 어떤 핸드폰 케이스를 사용하는가 궁금증에 연예인 핸드폰 케이스를 찾아보기로 했다.

김장훈이 경매를 맡았던 손담비의 핸드폰 케이스!


왠지 끌리진 않는다... 다른 연예인들은 또 어떤 케이스가 있을까??

 

아이폰을 사용하는 조권과 노홍철은 인케이스(incase)의 독특한 프린트와 화려한 컬러 케이스
   반면 프린트보다 컬러로 자신의 감각을 드러낸 김하늘은 깔끔한 디자인의 핑크 케이스로 컬러로
포인트를 줬고 하하는 하늘색과 주황색 보색대비가 인상적인 케이스를 착용했네요.


 

다른 연예인들도 대부분 스마트폰을 사용하는걸 확인 했는데 최화정 케이스 인기를 능가할 케이스는
발견되진 않았으나 최근 투투의 전 멤버이자 현재 쇼핑몰 CEO로 활동하고 있는 황혜영씨가 자신의 아이폰에
착용해갖고 다니면서 유행이 된 아이폰4 케이스가 있는데 미국을 본사로 두고 있는 누고랩스 로보텍터 케이스네요.
토이 디자이너가 만든 핸드폰 케이스라고 하는데 미국 장난감 박물관에서도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거기다 황혜영씨가 하고 다니면서 일명 황혜영 케이스로 불리고 있는데 황혜영씨가 착용하고 다니다보니
문의가 많아서 황혜영 케이스를 직접 운영하고 있는 아마이쇼핑몰에서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거기다가 신선하게도 CEO인 황혜영씨가 직접 리뷰도 등록해놓았네요 ㅎㅎ
생긴게 참 거만하게 자동차 기어박스를 발판삼아 떡 하니 기대고 있는 모습이 참 볼수록 귀엽군요


<황혜영씨가 리뷰를 써서 더욱 화제가 된 황혜영 케이스 리뷰>


 고무보다 퀄리티 좋은 실리콘 재질이라 촉감도 좋고 잘 미끄러지지않아

일단 가방안에서 찾기도 쉽고 귀여워서 눈에 확 띄네요 ㅎㅎ

요 사진은 차 기어박스 위에 걸쳐둔건데 떨어지지 않고 잘도 매달려있네요

요롷게 걸쳐둘수 있으니 네비로 사용할수도 있더라구요~:)




황혜영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황혜영 케이스 판매 주소 : http://goo.gl/6XPL0





아이폰의 단점은 핸드폰 줄을 달수없다는거였는데 이 핸드폰 케이스는
로봇 괴물처럼 생긴주제에 귀걸이를 했는지 귀에 구멍이 있네요..
요놈 귀걸이에 핸드폰줄을 달면 아이폰도 핸드폰 줄을 사용 가능합니다.

요놈의 로보텍터(robotector)팔을 빼놓아서 예쁘게 연출할수 있는 특징이 있네요..

최화정 케이스를 누르고 황혜영 케이스라는 이름으로 전국적인 열풍을 불러일으킬지도 새삼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