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inking About My Mind

마키디어의 소셜 마케팅 정석을 만나다!

출판시점에 미리 읽어본 마키디어님의 팬이자 소규모 개인사업을 하는 사람으로서 저와같이 마케팅에 많은 투자금액을 쏟지 못하는 소상공인이나 개인사업자에게 꼭 필요한 책이라 생각됩니다.


소셜 마케팅 정석의 가장 큰 매력은 챕터별 나와있는 "직접해보세요 라는 TIP인데 그 흔한 모든이들이 알고있는 일반적인 책에 나와있는 TIP이 아닌 저자분이 직접 마케팅을 하면서 체득한 노하우를 독자들을 위해 공개한것입니다.


저는 정말 이 TIP들을 보면서 또 한번 감탄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물론 이 TIP들중 몇가지 TIP은 일반적으로 보일지 몰라도 한번 더 짚고 넘어가야 할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되는 내용을 SNS 초보자들을 배려해 적은것이기에 초보자는 중급자로 중급자에게는 고급 사용자로 올라갈수 있는 단단하게 알고 있는것을 다지는 시간이 될것입니다.

그리고 국내외 사례를 예로 재미있게 이야기를 풀어가는듯한 화법은 일반적인 실용서와는 다르게 잡지를 읽는듯하지만 그렇다고 콘텐츠의 깊이가 얇지않고 알찬 내용으로 핵심을 정리하여놨으며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이 3가지를 통합하여 마케팅을 배울수 있는 학원을 찾을래도 찾을수없는 요즘 "소셜마케팅 정석" 이 책이야말로 소셜 마케팅에 대해 궁금했던 이들에게 훌륭한 선생이며 친구이자 항상 곁에 두고 보고싶은 최고의 마케팅 교재와 같아 보입니다..

가수는 노래 제목 따라 인생이 바뀐다고 하는 일련의 말들이 있듯이 소셜마케팅 정석 이 책도 책 이름을 따라 수학의 정석처럼 소셜 마케팅의 정석으로 길이 남을 책이라 믿어의심치 않으며 절대 후회하지 않는 마케팅의 정석을 맛보실수 있을거라 자신합니다.


책을 다 읽은 이 순간 저는 책을 아직 읽어보시지 않은 여러분들께 무한 RT하고

소셜 마케팅 정석 책 표지위에 좋아요(like)버튼을 누르고 싶네요



[도서][예약판매] 마키디어의 소셜마케팅 정석

이상배(마키디어) 저
이지스퍼블리싱 | 2012년 01월

내용 편집/구성 구매하기

소셜마케팅 실전활용법! 이책은 마케팅의 Real 정석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