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Of My Mind

김조한 - 조금만 사랑할걸..








너에게 맞춰진 나의 이눈이 너에게 길들여진 내 일상이
나도 모르게 너처럼 그렇게 살고있는데
하나하나 모두 다 생각나요 하루가 하루가 너무나 길죠
어떻게 어디서부터 그대를 지울까요
돌아가기엔 너무나 멀어서 (너무나 멀어서)
잡고싶은데 너무나 빨라서 (너무나 빨라서)

조금만 사랑할걸 이렇게 헤어질걸 알았다면
이렇게 아플줄 알았더라면 내 맘 감춰두고 사랑할걸 그랬죠
조금만 사랑할걸 돌아선 니 모습 보고있으니
세상 안 좋은 말 다 하고픈데 내 입에서 맴도는말 사랑해

조금씩 조금씩 멀어지더니 이제는 마음도 멀어진거니
어떻게 변하니 그대로인 나는 어떡하니
너만 바라보며 살던 내 삶이 너를 위해 그리던 나의 꿈이
아무런 의미없이 그렇게 하루를 사는데

조금만 사랑할걸 이렇게 헤어질걸 알았다면
이렇게 아플줄 알았더라면 내 맘 감춰두고 사랑할걸 그랬죠
조금만 사랑할걸 돌아선 니 모습 보고있으니
세상 안 좋은말 다 하고픈데 내 입에서 맴도는말 사랑해

조금만 더 사랑할걸 이렇게 후회할걸 알았다면 조금만 더 사랑할걸
이렇게 힘들줄 알았더라면 조금 더 후회없이 사랑할걸 그랬죠
조금만 더 사랑할걸 돌아서는 너를 잡고싶은데
세상 좋은 말만 다 하고픈데 넌 들을 수 없는 그 말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