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inking About My Mind

[HITE 이벤트 당첨] 캐논 500D SLR 카메라을 만나다..


오늘 아침 회사에서 일을 하고있는데 문자 한통이 오더군요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으니

메일을 확인하라는 문자가 왔길래 영화 예매권이나 됐나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아침 회사에서 메일을 보니 헉....

제세공과금 납부를 하라네요 그래서 무슨 영화예매권이

제세공과금을 빼나.. 
http://www.thehite.com/pr/notice/view.asp?cnum=644

그리고 하이트 사이트에 접속해보았습니다..



그런데... 1등...에 제 ID와 이름이 있는겁니다.

전 잘못본줄 알고 계속 확인을 다시 해보았죠

그동안 군대 제대후 똑딱이를 쓰다 고장나는 바람에 핸드폰 폰카나 가끔 찍으며 살고

지냈던 순간이 주마등처럼 지나가며 가슴이 벅차오르더군요.

그동안 얼마나 DSLR을 사고싶었던지 매일 머릿속으로 카메라를 그렸는데

이렇게 제게 행운이 찾아오네요 제 눈을 의심했지만 제세공과금 26,4000원을 내라고 써있네요

9월 6일까지 입금하지 않으면 당첨취소하겠다고 하기에 바로 입금하겠다고

메일 답장썼습니다. 그런데 카메라에 문외한인데 캐논 EOS 500D 제품 264,000원 주고

샀다고 생각하면 행운인가요??  다나와 보니까 약 100만원대 제품이던데

완전 공짜가 아니라 제세공과금을 내얀다고하니까 왠지 약 70% 할인쿠폰 적용후

구매하는 기분이 듭니다.




문화상품권이나 영화 예매권은 많이 당첨 되봤지만 정말 기대도 않고

마신 하이트 캔맥주가 제게 행운을 안겨주다니 캔맥주 뚜껑에 있는 응모권

인터넷에 응모할까 말까 고민하다 7캔 마시고 응모한게 이렇게 당첨될줄은 꿈에도 생각못했습니다



500D... 다음주면 널 만나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