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프로듀서

아이폰4 예약자 개통 및 수령 일정 공지!




쇼 공식 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  http://smartblog.show.co.kr/245

아이폰 4를 드디어 만나는건가요..  ^^


저는 32G 16차입니다. 요금제는 당일 변경 가능한지 모르겠네요.. 요금제 바꿔야할듯 합니다


                          <아이폰 4 기다리다 목빠지겠습니다, 16차니까 추석전에 받을수 있어 다행이네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아래와 같이 개통 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시즌 1 예약 고객님의 아이폰 4 개통은 9월10일부터 시작됩니다. 예약가입 시 선택한 대리점에 방문하시어 수령 및 개통을 하시면 됩니다.

시즌1의 1,2,3,4차 예약 고객님은 9월10일과 11일 사이에 개통이 가능합니다.
(예약 가입 시 안내 드린대로 택배를 신청하신 고객님은 2일 정도 수령 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5차 이후 예약 고객님의 발송일정은 발송그룹별 일정이 기대된 아래의 달력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일정은 예상일정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즉시 공지하여 드리겠습니다.)




각 대리점으로 아이폰4의 발송이 시작되면 고객님들께 개별적으로 개통관련 일정을 문자로 발송하여 드릴 예정입니다.(개통일 2일전에 발송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