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프로듀서

1인창업자 및 프리랜서에게 유용한 신도림 디큐브아카데미


파인드강사와 대성산업이 만나 만든 디큐브아카데미(D-CUBE ACADEMY)가 4월 오픈을 앞두고 페이스북 페이지부터 오픈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디큐브아카데미가 무엇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디큐브아카데미(D-CUBE ACADEMY)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dcubeacademy





쇼핑과 문화,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하는 디큐브시티는 이제 새로운 복합 비즈니스 공간인 "디큐브비즈니스센터"를 통해 성장의 행복과 성공의 기쁨을 Humanism, Creative, Future를 컨셉으로 한 공간설계 창조적 열정으로 만들어진 디큐브 비즈니스 센터, 비즈니스 허브 디큐브 지식 플랫폼입니다.



전망 좋은 스카이뷰를 제공하는 디큐브 아카데미 한창 공사중이므로 4월에 멋진 모습의 인테리어로 다시 만나 볼수 있을 예정입니다.


<디큐브시티 비즈니스 센터에서 바라본 스카이뷰>


디큐브 아카데미는 1인기업 및 1인 창업자 혹은 프리랜서들에게 희소식이 될거같습니다. 우선 1호선과 2호선에 위치한 신도림역과 인접해있어 편리한 교통편을 제공하며  저렴한 가격에 미팅룸 및 라이브러리 카페(북카페)를 멤버쉽이 되어 사용하면 음료까지 무료 제공하고 있어 모임공간 토즈와는 또 다른 자신만의 사무실처럼 쓸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디큐브 비즈니스 센터 바로가기: http://dcubebiz.com








<신도림 디큐브시티 찾아가는 방법>


아직 오픈하진 않았지만 4월 오픈하게 되면 한번쯤 꼭 주말에라도 사무실 대용으로 사용하기 참 좋을것같네요.




디큐브시티 전경



디큐브 비즈니스센터 02) 2211-6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