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프로듀서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더파드식스 핸드드립커피 체험후기

매일 퇴근후 회사에서 못한 일을 하기 위해 컴퓨터로 잔업을 할때 항상 커피를 마시는 버릇이 생기기 시작할즈음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더파드식스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우유로 이름난 남양유업에서 만든 프렌치카페 핸드드립머신이라면 어떤 맛이 날까 기대감으로 체험단을 신청했는데 기대치도 않던 더파드식스 1기 체험단으로 선정되었다는 메일을 받고서도 믿을수가 없었죠. 집에 도착한 엄청난 박스를 보고서야 실감할수있었습니다.

 

 

집에 도착한 박스를 뜯자마자 보이는 필립스라는 믿을수 잇는 이름과 함께 신선한 우유에서 갓 뽑아낸 크림으로 카페에서 즐기던 카푸치노 맛을 경험할수 있다는 글이 눈에 가장 먼저 보이더군요.

 

 

머신기와 함께 패키지로 배송된 6가지 파우치에 넉넉히 담긴 모습에 뿌듯함이 밀려왔습니다. 하루에 1잔씩 마신다고 해도 한달내내 마실수 있는 양이기에 바로 가장 맛있어 보이는 놈으로 골라 뜯어 세팅 준비를 했습니다.

 

 

프렌치카페 이름이 새겨진 컵이 2잔이 들어있는데 일반 아메리카노를 마시면 물양이 컵을 넘치니 이점 유의하세요^^

 

 

 

 

 

 

비닐로 잘 포장되어있는 머신기를 주섬주섬 뜯어보았습니다.

 

 

잘생긴 커피머신기의 위엄어린 모습이 보이네요. 머신기 크기를 비교해드리고자 스티븐잡스 책을 비교로 놓았습니다.

가정용 커피빈 머신기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기보다 훨씬 더 큽니다.

 

 

새 제품이기에 바닥 밀봉(?)이 되어있죠

 

 

 

 

 

우선 물통을 분리하여 물을 3분의 정도 넣어야 작동이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첨에 보고 이 제품은 무엇인가 궁금했습니다. 가스버너 연결하는것같이 생긴 이놈은 샷을 2잔 내려 먹을때 사용하는 겁니다.

 

 

 

 

 

 

제품 뚜껑을 열어서 파드를 올려놓으면 됩니다. 파드는 천연펄프로 만들어져서 만지는 기분도 너무 좋답니다.

파우치를 뜯자마자 향이 너무 좋아서 한참을 파드 향에 취해있었어요. 

우선 한잔용 폴더에 파드를 놓고 내려 보기로 했습니다.

 

 

 

 

 

과연 잘 나올까??? 떨리는 마음으로 버튼을 눌렀습니다.

 

 

 

 

 

오~ 커피가 잘 나오네요~~ 으악~~~ 너무 맛있는거 있죠?

향만 좋은게 아니라 커피의 거품까지 리얼 커피숍에서 맡은 향과 맛으로 커피를 마실수 있었어요.

한잔 더 먹어봐야겠단 생각으로 다시 만들어보았습니다. 마치 바리스타가 된것처럼

이젠 쉽게 커피를 만드네요 ㅎㅎㅎ

 

 

카페베네에서 받은 카페베네 컵으로 한번 다시 내려보았습니다. 무엇보다 향이 너무 좋아요.

역시나 이번에도 너무 맛있네요. 프리마도 적당히 있어 시간을 두고 천천히 커피향을 음미하며 마시면 좋을거같아요.

 

 

맛있는 커피를 만들고 난 뒤 자신의 역활을 다한 파드를 보니 제대로 찍힌 자국이 보이고 편리하게 커피 찌꺼기를 파드채 버릴수 있게 되어있어요. 손으로 살짝 건들어보니 부드럽게 접히지만 쉽게 천쳔펄프가 찢어지진 않아 깔끔하게 정리할수있답니다^^

 

 

<관련기사>

 

 

남양유업이 필립스전자와 손잡고 커피 머신 시장에 진출하며 커피 시스템 ‘더 파드 식스 (the POD six)커피 시스템’을 출시한다. 더 파드 식스 커피 시스템이란 천연 펄프 소재의 파드에 분쇄한 커피 원두를 담은 ‘파드 커피’를 이용해 전용 커피 머신에서 커피를 추출하는 커피 시스템이다.

구성은 총 4종의 ‘더 파드 식스 머신’과 6종의 ‘프렌치카페 더 파드 식스 커피’로 이뤄져 있다. 이에 더해 비바셀렉트 3종과 생우유를 추가하면 카푸치노 등 다양한 커피 음료가 가능한 카푸치노 셀렉트 1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취향에 맞는 파드 커피를 넣은 후 버튼 하나만 누르면 60초 안에 두 잔의 커피를 동시 추출할 수 있으며, 마일드 브류잉 시스템(Mild Brewing System)으로 핸드 드립 커피와 같이 커피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프렌치카페 파드 식스 커피 6종은 킬리만자로블렌드, 모카블렌드, 수프리모 100, 만델링블렌드, AA 블렌드, 따라주블렌드 등이다. 한편, 필립스는 10월까지 출시 기념으로 ‘더 파드 식스’ 커피 머신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프렌치카페 더 파드 식스’ 커피 6종 30입과 전용 컵 2개가 들어간 스타트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가격은 1박스(15개입)에 7500원으로 할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