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프로듀서

[아이리스코리아] 빔프로젝트 거치대 DIY 구매 사용기

저희집 천장이 합판으로 되어있어 빔프로젝트 천장 설치가 어려워 거치대에 대해 천장이 합판으로 되어있어 천장 설치가 불가해 거치대가 없이 책상의자에 놓고 사용하였습니다. 그래서 빔프로젝트 거치대를 살려고 여기저기 서핑하다보니 왠만한놈들은 다 10만원이 넘어 그냥 의자에 놓고 사용할까 고민하다높낮이가 조절되는 어떤 거치대라도 있다면 구매해야겠다 고민하다 사진기 거치대부터 여기저기 서핑하며 고민하던 찰나 괜찮은 DIY 거치대가 있어 구매했습니다. 빔프로젝트 거치대용은 아닌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어떤가요??



현재 티몬에서 아이리스코리아 기획전이 열리고 있는데 거기에 노트북 거치대기 나와있길래 유심히 보다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기에 빔프로젝트로 사용하기 괜찮다 싶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어제 배송받아 오늘에서야 설치해보았네요. 직접 DIY 할수있게 포장되어 와서 그런지 가격이 타 빔프로젝트 거치대보다 저렴하더라구요.  29,900원짜리와 39,900원짜리 중 고민하다 높이가 더 높은놈으로 구매했습니다. 빔프로젝트를 스크린에 쏠때 높이를 어느정도 맞춰야 괜찮을지 감이 안잡혀서 구매했는데 가격대비 가성비 짱이네요. 우선 나무 질감이 너무 좋아요. 




원래는 침대에서 쓰는 노트북 거치대용도인데 빔프로젝트 거치대로 쓰기에도 괜찮은거같아요^^ 

우선 방이 작은 저희집에서 빔프로젝트 높에 맞춰놓고 영화볼때만 쓸수있게하려하던 제 목적과 딱 맞는거같습니다.

혹시라고 빔프로젝트 거치대가 10만원이 넘어 구매를 망설였던분들 있다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