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inking About My Mind

도루코와 조석의 "면도의 소리" 1화: 내 면도기



http://pacexl.blog.me/110097763433

 

ㅈㄹ들...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메이커 수염에 빵 터졌답니다 ㅋㅋㅋ
역시 나이키 수염을 만들 수 있는건,도루코 PACE XL 뿐!!
"세계 최초 6중날 + 트리머날"의 POWER!!
차도남 조석도루코 PACE XL의 만남을 이렇게 웹툰으로 보니, 정말 재미있네요!!
오래전부터 조석작가님의"마음의 소리"를 너무 재미있게 애독하던 MR. XL 이어서,
"면도의 소리"가 연재된다고 했을때, 어찌나 기쁘던지 ㅎㅎㅎ
조석 작가님이 나이가 저랑 동갑이라는...ㅎㄷㄷ 친구야 반갑다~ 하하!
 
 
PACE XL 블로그 브로님들~~
재밌게들 보셨나요?
아! 배꼽 줍고 계시다고요? ㅎㅎ
아! 벌써 2화가 기대 되신다고요? ㅎㅎ
아! 이미 스크랩을 하고 계신다고요? ㅎㅎ
쌩유베리캄사 드립니다!!
 
 
웹툰만 보고 가시면 섭섭할지 몰라서 준비했습니다! 짠짜라짠~
도루코 하면 이벤트, 이벤트 하면 도루코 아니겠습니까!!^^
최신 맥북에어, 도루코 PACE XL 면도기,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
총 1,200분께 펑펑 터지는 경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경품들도 하나같이차도남의 필수 아이템들로...ㅎㅎ
 

 
아래 이미지를 섹시하게클릭해 주시면, 바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어떻게?
섹.시.하.게....흐흐


 
 
2010년 12월 6일 월요일
"마음의 소리" 2화가 大공개 됩니다!!
2차 이벤트와 함께!! 커밍쑨!!
 
 
※주의※
본 웹툰 1화 포스팅에는 이벤트 참여 URL 덧글을 남기지 말아주세요!
그럼 어디?
웹툰 이벤트 고고씽~ 이미지를 클릭하고 이벤트 참여 덧글을 남겨주세요!
본 페이지에 덧글은 재미난 감상평들로 꾸며주시면 된답니다^^
자, 그럼 이벤트 참여~ 롸잇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