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프로듀서

네이버 패키지 여행 상품을 소개합니다 - 제주도 여행, 골프투어등

네이버에 네이버 패키지 여행을 검색하면 네이버에서 원하는 여행 상품을 쉽게 찾고 편하게 예약할수있도록 패키지는 물론, 당일투어, 스냅촬영, 골프투어까지 한번에 검색할수있는 여행상품 검색 서비스를 내놓았는데 많은 분들이 모르는거같아 소개하고자합니다.

 

제주도 여행을 검색해도 우측에 제주도 여행상품 패키지가 노출되고있는걸 확인할수있는데 네이버에서도 많은 신경을 쓰고있는 여행 서비스로 보이네요. 막상 사이트에 접속하면 PC버전의 사이트는 좀 빈약해보이는 디자인이긴한데 모바일 접속을 생각한다면 모바일에 최적화된 UI를 가진것으로 보여집니다.

 

패키지여행이라고해서 우리들이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패키지여행 가이드가있고, 호텔 + 여행상품들이 아닐까 생각했는데 상품내용을 자세히 들여다보니 네이버에서 말하는 패키지여행이란 이름과는 다르게 자유여행에 가까워보입니다. 

 

제주도 패키지 상품이 나열되어 나오는 제주도 여행상품

그리고 모바일로 접속했을때 보이는 모습을 보니 PC버전의 심플한 디자인이 이해가 되는데 네이버 패키지 여행은 상품별, 여행특징, 섬, 테마별등으로 크게 카테고리를 나눠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수있게 되어있습니다. 해외여행도 있긴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아쉽게 상품이 많진않은거같습니다.

 

모바일 네이버 패키지 여행 UI

네이버 패키지 여행은 기존에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파는 일반 여행상품과는 다르게 날짜를 지정해서 예약일에 맞는 여행상품을 구매할수있는게 특징입니다.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되어 일상으로 돌아가 해외여행도 자유로워지는날도 곧오겠죠.. 하루 빨리 자유롭게 마스크를 벗고 여행할수있는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네이버 패키지 여행 바로가기 : 
pkgtou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