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Of My Mind

비(Rain) 5th 러브 스토리(Love Story) 티저 2탄




감독 이상규
출연: 정지훈(비), 하지원, 김광민

비(Rain, 정지훈)와 하지원 주연의 ‘러브 스토리’ 뮤직 필름 2차 티저 영상과 ‘러브 스토리’ 음원이 8일 오전 공개된다.

‘러브 스토리’ 2차 티저 영상은 지난 2일 공개된 1차 영상보다 더욱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하지원과의 러브신이 본격적으로 드러나며 1차 티저 영상에 이은 또 한 번의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비는 ‘러브 스토리’ 제작 작업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자신의 사랑 이야기를 세상에 최초 공개한다.

소속사 제이튠엔터테인먼트는 “비는 이번 ‘러브 스토리’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작사 및 스토리 구성 등 직접 제작 전반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비는 자신의 실제 사랑 이야기를 ‘러브 스토리’의 가사로 담담히 풀어냈으며, 지독하고 몹쓸 사랑 이야기에 초점을 맞춘 이번 뮤직 필름의 스토리 구성에도 비가 직접 참여했다.

한편 비는 9일 컴백 쇼케이스를 앞두고 막바지 연습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것으로 소속사 측은 전했다

비 러브스토리 티저 영상 1편은     --->     http://in0905.tistory.com/62



베컴과 까를로스, 앙리까지 설레이게 만드는 남자 바로 한국의 월드스타 비..
그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서태지 컴백이후 이토록 컴백을 원하고
기다려본적이없는 나지만.. 비만큼은 느낌이 다르다.. 그는 이번에도
세상을 가을 비로 적시기에 충분한 모습으로 나오길 기대하며 그렇게 믿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