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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 및 IT 관련

[오피스 2007] 파일 공유를 위한 PDF와 XPS로 저장하기


 

Adobe Acrobat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더라도 오피스프로그램에서 만든 파일을 문서 공유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PDF(Portable _Document Format)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단, 파일을 PDF 또는 XPS로 저장하거나 내보내려면 먼저 2007 Microsoft Office system용 PDF 또는 XPS로 저장 추가 기능을 설치해야 합니다.

▶ Download :


위 파일로 변환이 가능한 Office 2007의 제품군은 아래와 같습니다.

01. Microsoft Office Access 2007
02. Microsoft Office Excel 2007
03. Microsoft Office InfoPath 2007
04. Microsoft Office OneNote 2007
05. Microsoft Office PowerPoint 2007
06. Microsoft Office Publisher 2007
07. Microsoft Office Visio 2007
08. Microsoft Office Word 2007

1. Microsoft Office 단추

 를 클릭하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 메뉴의 PDF 또는 XPS 메뉴를 선택합니다.


 

2. PDF 또는 XPS로 게시 대화상자가 표시되면 파일 이름파일 형식을 확인합니다. 기본적으로 PDF 형식이 설정됩니다.


 

3. 옵션 버튼를 클릭하여 설정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한 후 PDF 또는 XPS로 게시 대화상자의 게시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 때 Adobe Reader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변환된 PDF파일이 자동으로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