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look에서 보관은 메일 메시지, 약속, 연락처, 작업, 메모 등의 오래된 항목을 백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자동 보관 기능은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지만 기본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수동으로 개별 폴더를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 보관 설정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1. 자동 보관은 오래된 Outlook 데이터를 특정 시간이 되면 별도의 보관 폴더에 저장하는 기능입니다. 자동 보관 기능은 기본적으로 작동되며 보관 기능이 작동되는 기간을 사용자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도구 메뉴에서 옵션을 클릭하고 기타 탭의 자동 보관을 클릭합니다






2. 시작할 때 n일마다 자동 보관을 선택하고 자동 보관을 실행할 주기를 지정합니다.




3.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고, 모든 폴더에 변경 내용을 적용하려면 이 설정을 모든 폴더에 적용을 클릭합니다.

Posted by coolpe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