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inking About My Mind

[여행]너도 떠나보면 나를 알게될거야..



Roadtrip USA '시카고 편'



바람의 도시

시카고에선

차가운 바람을 맞이할 준비를 해야해.



그런데 참 이상하지?

내 마음은 점점 따뜻해지고 있어.

미국 어디까지 가봤니??




생선작가 김동영씨 친필 싸인..

인생은 언제나 여행입니다..라는 글이 참 멋스럽다..

나는 지금쯤 여행길의 클라이막스를 느끼고 있는걸까...

가을이 오면 어디론가 떠나야만 될거같아.. 그런데 현실은

책한권의 간접경험으로 끝이날뿐이다..

자유의 나라 미국, 정열의 나라 스페인...  그곳으로 떠나보면 진짜 나를 알게될까??


떠나고 싶을때마다 한권씩 사게되는 머나먼 여행관련 서적들은 뒤로 하고 서울의 낯선곳이라도 떠나봐야겠다..




언제 떠날지 모를 해외여행의 10년만기 전자여권... 벌써 2년이 지나도록 도장하나 못찍고.. 

서랍에서 잠자고있는 나의 여권에게 묻고싶다..

미국 언제 갈수있니?


왠지 저 빈곳에 참잘했어요 도장이라도 찍어주고싶다...

내인생의 여행의 끝은 참 잘했다고...